자주하는 질문
각 호실의 하부장을 이용바랍니다.
모두가 함께 공유하는 공간이기에 별도의 흡연 장소는 없습니다. 흡연은 건물 외부에서 가능합니다.
공유오피스 내 음식물 반입이 가능한가요?
공유오피스 내 음식물쓰레기 처리공간이 없기 때문에 음식물 쓰레기가 나오는 음식은 반입 금지입니다.
또한 입주사 및 방문자분들에게 피해를 끼치는 냄새가 강한 음식 및 간식은 자제부탁드리고 있습니다.
회의실, 세미나실 이용이 가능한가요?
디오피스 라온제나의 입주사라면 무료로 이용가능하며, 입주후 별도로 예약방법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입주사 외 사용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경우 별도 금액을 지불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.
방문객 출입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입주사는 방문객을 초대할수 있습니다. 단 방문객 출입시 입주사와 동행하여 출입 부탁드립니다.
공유오피스내 물품 파손할시 어떻게 하나요?
반드시 매니지먼트오피스에 알려주세요. 파손범위 확인후 변상 및 청구될수 있습니다.
회의실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입주사일 경우 하루 2시간 무료 제공되고 있습니다만, 당일 예약사정에 따라 추가로 사용가능 한 경우도 있습니다.
카페테리아는 무료인가요?
커피와 각종 티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, 입주사는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냉난방은 자유롭게 이용가능한가요?
각 호실 안에 개별 냉난방 가능합니다.
1일 이용도 가능한가요?
네.
1일 이용은 주말이용이 불가하며 평일 09:00~18:00 이용가능 합니다.